[접사.동,식물]백로가족의 슬픈소식
2014-06-12 07:09:17
Canon/Canon EOS-1D X | 560mm f/0 | FN 6.3 | ISO 400 | Auto W/B | 560.0 mm | 1200x800 | Shutter Speed 1/1250 | Multi-segment | 2014:06:10 09:41:14
Canon/Canon EOS-1D X | 560mm f/0 | FN 6.3 | ISO 400 | Auto W/B | 560.0 mm | 1200x800 | Shutter Speed 1/1250 | Multi-segment | 2014:06:10 09:41:22
Canon/Canon EOS-1D X | 560mm f/0 | FN 6.3 | ISO 400 | Auto W/B | 560.0 mm | 1200x800 | Shutter Speed 1/1600 | Multi-segment | 2014:06:10 09:41:23
Canon/Canon EOS-1D X | 560mm f/0 | FN 6.3 | ISO 400 | Auto W/B | 560.0 mm | 1200x800 | Shutter Speed 1/1250 | Multi-segment | 2014:06:10 09:41:35
Canon/Canon EOS-1D X | 560mm f/0 | FN 6.3 | ISO 400 | Auto W/B | 560.0 mm | 1200x800 | Shutter Speed 1/1250 | Multi-segment | 2014:06:10 09:41:36
Canon/Canon EOS-1D X | 560mm f/0 | FN 6.3 | ISO 400 | Auto W/B | 560.0 mm | 1200x800 | Shutter Speed 1/1250 | Multi-segment | 2014:06:10 09:41:42
7Comments
거연*윤종성
2014.06.12(목) 오전 08:31:44(127.0.x.x)
어쩜 좋을까요?
아무리 자연의 섭리라지만
아기들을 모두 잃은 아빠 엄마백로의 슬픔....
남은 한마리라도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백로야 힘내라......
아무리 자연의 섭리라지만
아기들을 모두 잃은 아빠 엄마백로의 슬픔....
남은 한마리라도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백로야 힘내라......
수락청년
2014.06.12(목) 오전 08:50:05(127.0.x.x)
와~!!!!!
환상적인 작품
생동감이 넘치는 작품
생생함이 살아있는 감동의 작품
한 폭의 그림입니다.
환상적인 작품
생동감이 넘치는 작품
생생함이 살아있는 감동의 작품
한 폭의 그림입니다.
무명초
2014.06.12(목) 오전 08:50:56(127.0.x.x)
백로가족들의 아름다운 합창 멋지게 표현하셨네
즐감하고 갑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노인건강
2014.06.12(목) 오후 12:02:28(127.0.x.x)
남은 자의 축복이 어떠함이 귀한 작품과 설명을 통해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작품에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아름다운 작품 감상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탁월한 감성으로 담으신 작품 감동입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작품에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아름다운 작품 감상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탁월한 감성으로 담으신 작품 감동입니다.
천사(유은경)
2014.06.12(목) 오후 02:45:34(127.0.x.x)
안타까울 뿐입니다~~~
따라하고픈 작품
눈부시게 아름다운 작품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정성가득한 작품 잘 보고 갑니다.
따라하고픈 작품
눈부시게 아름다운 작품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정성가득한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호세김
2014.06.12(목) 오후 06:23:18(127.0.x.x)
와우~!!!!!
생동감이 넘치는 작품
정감이 묻어나는 작품
한 폭의 그림입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작품에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생동감이 넘치는 작품
정감이 묻어나는 작품
한 폭의 그림입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작품에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운해
2014.06.12(목) 오후 07:07:26(127.0.x.x)
와우~!!!!!
이렇게 단란한 백노가족을 어찌 우박이 처참하게 앗아갔나요
정말 슬픈일입니다... 자연의 수리라고 봐야 하는건지...?
아무튼 남은 한마리라도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신 덕분에 좋은사진작품 편안히 잘 보고갑니다....~ ^.^
아름다운 작품 감상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단란한 백노가족을 어찌 우박이 처참하게 앗아갔나요
정말 슬픈일입니다... 자연의 수리라고 봐야 하는건지...?
아무튼 남은 한마리라도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신 덕분에 좋은사진작품 편안히 잘 보고갑니다....~ ^.^
아름다운 작품 감상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클럽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8,662개 / 검색된 게시물: 8,662개
- 검은 머리갈매기 운산강덕수 4 230 14.06.13
- 쇠제비갈매기 운산강덕수 4 450 14.06.13
- 이슬 에이번리버 4 299 14.06.13
- 설악산 풍경 예봉.허재영 7 247 14.06.12
- 아름다운동행 호세김 7 268 14.06.12
- 박쥐나무 꽃 에이번리버 6 258 14.06.12
- 태기산2 천사(유은경) 4 386 14.06.12
- 부산항대교 & 수출현... 虎乭 7 328 14.06.12
- 항구 高恩 5 410 14.06.12
- 공룡능선 일몰 애임하이 8 238 14.06.12
- 얘들아, 여보 조심해... 노인건강 6 422 14.06.12
- 너와집 하늘땅 6 353 14.06.12
- 이슬 하늘땅 5 228 14.06.12
- 목장 에이스 7 228 14.06.12
- 공룡능선과 운해 예봉.허재영 9 437 14.06.12
- 북한산 폭우 민화백 5 239 14.06.12
- 구름좋은날 무명초 5 232 14.06.12
- 돌나물과 뱀딸기 에이번리버 5 234 14.06.12
- 백로가족의 슬픈소식 산골마을 7 339 14.06.12
- 숲속의 요정2 운해 8 251 14.06.12

